• 최종편집 2024-04-18(목)
  • 전체메뉴보기
 
넥슨(대표 서민)은 소셜 음악방송 서비스 ‘넥슨 뮤직’에서 새해 최고 기대 가수로 ‘샤이니’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넥슨 뮤직’에서는 지난 12월 한 달간 ‘2011 MBC 가요대제전’과 공동으로 ‘2012 최고 기대주’를 선정하는 투표를 진행한 결과, ‘샤이니’가 18.7%(24,743표)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 새해 가장 기대되는 가수로 뽑혔다.

이어 ‘아이유’가 16.6%(21,920표)를 득표하며 근소한 차이로 2위를 차지했고,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동방신기’가 뒤를 이었다.

‘넥슨 뮤직’은 지난 31일 ‘2011 MBC 가요대제전’에 메인스폰서로 참여, 인터넷 생방송 독점 중계를 서비스 페이지에서 진행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 바 있다.

한편, ‘넥슨 뮤직’에서는 친구를 맺은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듣고 있는 음악 방송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는 ‘온에어(ON AIR)’와, 다른 유저들의 ‘좋아요’, ‘찜하기’ 횟수에 따라 매일 50위까지 ‘인기DJ’를 선발하는 랭킹 시스템을 선보여 이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이달 중에 ‘플레이어’에서 방송을 함께 듣고 있는 친구들과 채팅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는 등 음악을 매개로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넥슨 뮤직’과 ‘새해 더 기대되는 가수’ 투표 결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뮤직’ 페이지(
http://music.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2년 최고 기대 가수는 ‘샤이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