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바루즈의 할로윈 파티(사진=JW메리어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바루즈(Bar Rouge)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10월28일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할로윈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할로윈 파티는 정상급 DJ와 함께 흥분과 열기가 가득한 클럽 파티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는 댄스베틀과 베스트드레서 경연, 옥션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며,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켜 줄 깜짝 발리 댄스공연도 마련된다.

 

할로윈 파티장인 바루즈는 호박과 거미줄, 낙엽, 좀비 등으로 꾸며져 할로윈의 분위기를 한껏 살릴 예정이며, 직원들은 드라큐라와 처녀귀신 등으로 분장해 실감나는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또한 전문 분장 아티스트가 상시 대기해 파티에 참가하는 고객들은 할로윈 파티에 어울리는 페이스 페인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바루즈의 할로윈 파티는 10월28일 저녁 7시부터 시작되며, 입장료는 2만5천원이다. 참가한 고객들에게는 웰컴 드링크 1잔과 간단한 스낵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여성 전자 현악 4중주단인 본드(Bond)의 새 앨범 플레이(Play)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JWMarriottSeoul)을 통해 할로윈 파티를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동반 1인에게 무료 입장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문의 및 예약: 바루즈 02- 6282-6763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춤과 음악이 함께하는 할로윈 파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