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 전체메뉴보기
 

   
 
로만틱가도의 숨겨진 보석같은 중세도시 딩켈스뵐(Dinkelsbuehl)에서 내달 15일부터 24일까지 어린이축제(Kinderzeche)가 열린다.

이 축제는 30년 전쟁이 최고조에 이른 1632년 봄, 스웨덴 군대가 딩켈스뵐의 항복을 요구하며 포위하고 있을 때, 용기 있는 몇 그룹의 아이들이 스웨덴 대령에게 마을을 양보할 것을 부탁하여 마을을 구한 전설에서 시작되었다.

전통의식을 입고 딩켈스뵐을 지킨 역사적 인물을 재현하는 형형색색의 거대한 행진은 관광객에게 4세기 전 과거로 시간여행을 선물하여 직접 축제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게 한다.

축제 기간 동안 딩켈스뵐에는 가장행렬, 칼춤, 결투, 소년 악단과 같은 문화 이벤트를 비롯해서 각종 전시, 아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 등이 준비된다. 독특한 모양의 역사적 건물과 화환으로 아름답게 장식된 길은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도시의 성벽 밖에서는 거대한 스웨덴 전쟁 캠프를 볼 수 있다.

이 축제에서 사용되는 1000개 이상의 복장, 신발, 무기, 유니폼은 7월 축제에 함께하지 못하는 관광객을 위해 바우호프거리(Bauhofstraße)에 있는 킨더체크 쪼이그하우스(Kinderzech’ Zeughaus)에서 일년 내내 전시된다.

입장권은 6-12유로이며 행사기간에는 항상 티켓을 소지해야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www.kinderzeche.de) 확인 가능하다. 

기타 문의- 독일관광청 e-mail) info@gnto.kr 또는 Tel) 02-773-6430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로맨틱가도 딩켈스뵐서 어린이 축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