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아랍에미리트연합의
국영항공사인 에티하드항공(Etihad Airways)자사항공을 통해 아부다비를 여행하거나 경유하는 프리미엄클래스 고객대상무료럭셔리호텔숙박제공프로모션을 오는 8 31일까지실시한다.
 
에티하드항공의 인천-아부다비노선을 이용해 아부다비를 여행하거나 경유하는 퍼스트클래스 비즈니스클래스 고객은 아부다비 중심가 야스혹은 두바이에 위치한 럭셔리호텔의 무료숙박권 혜택을 제공 받을있으며, ‘다이아몬드퍼스트클래스 고객은 최고 3박을, ‘비즈니스 클래스 고객은 최고 2박까지 제공된다.
 
에티하드항공 취항지내의 여행사 온라인 예약사이트에서 프리미엄 클래스항공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프로모션의 혜택을 누릴있으며, 객실 등급에 따라 호텔 숙박수는 차등제공된다. 이용고객 전원에게는 호텔무료조식과 함께 아부다비국제공항과 호텔간 개인리무진서비스를 제공받을있다.
 
에티하드항공의 피터봄가트너(Peter Baumgartner) 영업ž마케팅총괄부사장은이번무료숙박제공프로모션은 프리미엄클래스 고객대상으로 여행일정에 여유를 두고 아부다비나 두바이를 방문있도록 마련했다, “아부다비와 두바이에 위치한 럭셔리호텔들과 협력해 이번프로모션으로 프리미엄 클래스고객들에게 에티하드항공만의 가치를 제공할예정이라고말했다.
 
이번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티하드항공의 홈페이지(etihad.com/kr)에서 확인할있으며, 여행사 예약 발권 담당자들 에티하드 게스트멤버들에게는 별도의 이메일 뉴스레터가 발송됐다. 2011 8 31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프로모션에 참여가능한 고객들이 아랍에미리트연합에서 최고의 경험을 누릴있도록 충분한 기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티하드항공, 럭셔리 호텔 무료 숙박 제공 프로모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