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전체메뉴보기
 

   
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총지배인: 닉 히스 / www.wseoul.com)의 우바(WooBar)에서는 매주 목요일 <W 믹스 나잇(W Mix Night)> 칵테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바는 대표 칵테일인 마티니(Martini)와 모히토(Mojito)를 비롯하여 40 여종의 다양한 보드카와 200 여종이 넘는 와인, 그리고 다양한 위스키 등을 제공하고 있는데,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상상을 뛰어넘는 색다른 종류의 마티니를 맛볼 수 있게 되었다. 우리나라 대표 주류수입사 3사인 바카디(Bacardi), 디아지오(Diageo), 페르노리카(Pernod Ricard)의 메인 믹솔로지스트(Mixologist)들과 국내외 칵테일 대회를 휩쓴 우바의 바텐더들이 함께 선보이는 최고의 칵테일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우바가 명실상부한 칵테일의 메카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4월 한 달간은 바카디 코리아의 벤 킴(김봉하), 5월은 디아지오 코리아의 제이제이(임재진) 믹솔로지스트가 우바의 바텐더들과 함께 분자칵테일 4종과 우바의 색다른 맛의 마티니 2종을 선보인다. 가격은 각 2만원(세금, 봉사료 별도).

이번 <W 믹스 나잇(W Mix Night)> 칵테일 이벤트는 앞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부터 12시까지 열릴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W서울워커힐호텔, ‘W 믹스 나잇’ 칵테일 이벤트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