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 전체메뉴보기
 

   
12일 강원도 홍천군 다문화지원센터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 어린이를 위한 도서 전달식에서 아시아나항공 류광희 여객본부장(우측 네번째)과 허필홍 홍천군수(우측 다섯번째)가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과 함께 도서 전달 행사를 가지고 있다.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에게 어린이 도서 1천권을 제공했다.

아시아나항공은 12일 오전 10시 강원도 홍천군 다문화지원센터에서 아시아나항공 류광희 여객본부장과 허필홍 홍천군수 및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이 참석한 가운데 도서 전달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난 12월 한 달간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에서 아시아나클럽 회원의 댓글 참여에 따라 도서를 제공하는 이벤트에 따른 것으로,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을 위해 총 2,176개의 희망 댓글이 게재된 바 있다.

이와 더불어 아시아나는 2009년에 이어 지난 12월 한달 동안 홈페이지에 가족과 고향 소개 및 고향 방문 사연 등을 작성한 다문화 가정 응모자 중 우수사연을 선정하여 고향 방문을 위한 국제선 왕복항공권 5매를 제공하기도 했다.

아시아나항공 류광희 여객본부장은 “도서 기증 이벤트에 대한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문화 가정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및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시아나, 다문화가정 어린이 대상 도서 1천권 제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